2015.04.23 09:50

피규어와 영화를 사랑하는개성만점 신혼부부의 28평 신혼집 꾸미기 !

#아파트     #20평대     #네츄럴     #신혼부부     #반려동물    
보관함199 댓글15

안녕하세요^^ 고양이 2마리와 강아지 1마리 그리고 남편과 알콩당콩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레고, 피규어, 게임, 영화 등의 취미 생활에 맞춰서 조금씩 조금씩 꾸며 보았습니다. 집이 크지 않아서 수납에도 많이 신경썼습니다:)

현관부터 시작합니다.

신발장 문 열고 닫기가 너무 불편하고, 신발정리가 안될 것 같아서 현관에 신발을 정리할 수있게 나무 주문해서 벤치를 만들었어요:)

오피스텔이라서 베란다도 없고, 현관도 너무 좁아서 분리수거함을 놓을곳이 없어서, 신발장 안으로 쏙 넣었어요.

종이, 플라스틱, 캔 이렇게 나누어서 넣어놨더니, 깔끔해졌어요~

다음은 저희집 거실이에요~

남편과 제가 둘 다 레고를 좋아해서, 레고장식장을 직접 남편과 디자인해 공방에 의뢰해서 만들었어요^^

조명도 풍선이랑 끈을 이용해서 직접 만들었구요~^^

장식장 중간 칸에는 음악을 들을 수 있게 스피커를 놓았어요. *장식장 - 메르시공방 (주문제작)

장식장안에 있는 레고들~

가끔 식탁 조명하고, 장식장 조명만 켜고 남편과 와인 마시면 분위기 좋더라구요! *캣타워 - 트릴로바이오마이캣 (단종)

장식장 반대편 벽면이에요. TV, 시계 그리고 고무나무~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집에 있으니깐 집에 들어오면 활기차 보여서 좋아요.

집이 좁아서, 식탁은 접이식으로 구입! 평소에는 접어서 사용하다가 손님들 오면 펼칠 수 있어서 인기만점 식탁!!

식탁 옆에 장식장은 유명한 '김반장님' 블로그 보고 남편이랑 낑낑대면서 만들었어요.

가스레인지 옆에 걸이를 달아서 냄비를 걸수있게 해놓았구요. 싱크대 아래쪽 수납장을 더 넓게 쓸 수 있어서 좋아요!

상부장은 원래 중간에 선반이 없었는데 상부장 크기재서 선반을 놓았어요.

접시를 더 많이 넣을 수 있어서 엄청 편한 것 같아요.

여기는 화장실 이구요~ *왼쪽수납선반 - 손잡이닷컴 (DIY)

다음은 침실이에요~!! 오피스텔이다보니 구조가...보일러실이 침실에 있어요. 난감한 구조 때문에 고민고민하다가 커텐을 이용해서 공간을 나누기로 했어요.

보일러실 앞에서 부터 커텐을 달아서 침실로 사용!! 답답해 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좀 더 아늑해진 느낌~^^ 오히려 더 따뜻해진 것 같아요.

커텐을 열면 따라따라단~ 피아노를 놓은 공간이 나와요.

피아노 옆에 예쁜 벽등도 달아주고~ 피아노는 저보다도 우리 냥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보일러실에 고양이 포스터를 자석으로 붙였어요~ 귀엽나요? :)

벽지에는 스티커를 이용해서 포인트를, 책장 앞에는 거울을 놓아서 잡동사니 넣은 책장을 가려주었어요.

책장 옆엔 요즘 공기정화 식물로 핫한 스투키!! 얼마전에 양재동 꽃시장에서 장만했어요~ 한달에 한번만 물을 주면되서 완전 편해요.

그리고 침대 앞에 화장대와 결혼 사진~ 이전에 다른 화장대를 사용 중이였는데.. 고양이를 키우다보니.. ㅠㅠ 화장품을 모두 숨겨놓는게 나을 것 같아,

거울을 닫을 수 있는 화장대로 새로 장만 했어요.

마지막으로 저희집 AV룸 이에요~ 남편이 게임을 좋아하고, 저랑 남편 둘 다 영화를 좋아해서 방 하나를 AV룸으로 꾸몄어요!

남편이 이제까지 모은 게임 타이틀들~ 그리고 구스타프 클림트의 퍼즐이 조명을 받아서 더 반짝반짝 빛나네요.

그리고 100% 암막률의 암막 커튼을 달아주었어요. 낮에도 밤처럼 빛이 하나도 들어오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액자형 스크린을 장착했어요~ 처음엔 천만 사다가 달까하다가, 천만 사서 달면 천이 쭈글쭈글 울수도 있다고해서.. 액자형으로 구매했어요.

조명 껐을때.

완전 선명해요^^

스크린 앞 남편의 게임 공간! 가끔 프로젝터로 게임 할 때도 있지만, 아무래도 큰 화면으로 게임하긴 불편하다고 하네요~

의자 옆쪽으로는 남편이 모으고 있는 피규어들이 있어요~

남편이 가장 애장하는 조커도 있고~ 게임 피규어들도 있고~

저는 게임은 잘 모르지만 피규어들은 정말 멋지네요!

귀여운 슈퍼마리오도 있네요^^

AV룸 문옆에 걸려있는 포스터. AV룸을 염두해두고 산 포스터는 아닌데.. 은근 잘 어울리네요~

Q. 캐롤라인님에게 집꾸미기란..?

" 취미 생활을 좀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일입니다!! "

이 집에 사용된 가구 더보기
요시카와쿠니
프론트오픈 휴지통
34,050
카레클린트
001 3인 소파 [페브릭]
2,145,000
비플러스엠
margarine low table
540,000
이케아
NORDEN 노르덴 게이트레그 테이블, 화이트
249,000
양키캔들
캔들워머
16,400
비플러스엠
매그 보드
1,000,000
베스트렉
에펠 무광 목재다리의자
62,100
손잡이닷컴
모던수건걸이
7,900
손잡이닷컴
스틸S자고리
2,300
헨켈
뱀브(대나무) 6구 가로블럭
45,000
캐롤라인님
댓글을 달아주세요!!
등록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