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26 11:52

#빌라     #20평대     #북유럽     #신혼부부    
보관함141 댓글10
최소 비용으로 살뜰하게 꾸민 츄니님의 신혼집 인터뷰입니다 :D by 츄니 http://blog.naver.com/cns1022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집 속의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츄니님 인터뷰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장거리 커플로 만나 2년 열애 끝에 결혼하고, 5개월 째 신혼 생활 중인 서른살의 포항 새댁이랍니다 :D
"저희는 캠핌장에서 만났답니다. 전 회사 워크샵이었고, 남편은 지인들과 놀러 온 거였는데, 그 날의 인연이 결혼까지 이어졌네요."
"저희는 웨딩 촬영도 셀프로 했어요. 캠핑장에서 만난 커플 답게 캠핑 컨셉으로도 촬영을 했답니다. 정말 즐거운 기억이에요."
"결혼 후에는 일을 그만두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최근에 소이캔들이나 왁스태블릿을 만드는 취미가 생겼어요.
처음엔 시중 소이캔들 값이 비싸서 시작한 취미였는데, 만들어서 선물로 주다 보니 돈이 더 들었다는 건 비밀이에요."
"최소 비용으로 셀프인테리어에 도전. 데코몰딩을 직접 뜯고, 욕실 인테리어도 직접 했어요. 나무로 작은 부분까지 하나하나 만든 소중한 공간이에요."
"현관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욕실이에요. 가장 많은 정성을 쏟은 곳이지요. 욕실 수전부터 상부장, 하부장까지 직접 만들고 손질한 공간이에요."
"거실 벽면의 코르크지도는 원하는 사이즈를 구할 수가 없어, 코르크를 직접 구입하여 장장 5시간 동안 만든 거랍니다.
만들다가 넘 힘들어서 후회했는데, 다 만들고 나니 애착도 가고 좋아지더라고요. 지금은 볼 때마다 뿌듯해요."
"주방은 후드를 셀프로 교체하고, 싱크대 문짝은 페인트로 칠했어요. 식탁은 직접 나무 사다가 아일랜드 식탁으로 만들었답니다."
[비츠조명]잭슨 제도 스탠드조명(단종)
"침대는 새로 사지 않았어요. 신랑이 원래 사용하던 걸 그대로 가져와 침구만 산뜻하게 교체해주었어요. 서문시장에서 맞춤 제작했답니다."
"화장대는 신랑이 만들어줬어요. 아직까지 나무 냄새가 폴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역시 마음에 쏙 드는 공간이에요."
"방 하나는 작업 공간으로 꾸몄어요.저는 이곳을 굉장히 좋아해요:) 저렴한 가구들로만 채웠지만, 튼튼하고 만족스럽답니다."
"저는 철재로 만들어진 가구나 소품을 좋아해요. 하지만 워낙 고가의 제품이라 꿈만 꾸고 있지요.
조명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예쁜 조명들로 가득 채운 공간을 만들고 싶어요."
"다양한 집 스타일을 좋아하는데요, 지금은 우드로 가득한 공간에 살고 있으니, 다음에는 다른 느낌의 공간을 꾸며보고 싶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빈티지하우스, 인더스트리얼 느낌, 믹스매치로 꾸민 인테리어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인생 2막, 결혼 준비하면서 했던 다양한 경험 중에 우리의 공간을 꾸미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어요.
지금은 다른 공간 하나를 Airbnb로 새롭게 꾸미고 있는데, 또 어떤 공간이 탄생할까 기대가 되네요 :D"
"요즘 한창 블로그에 재미 들렸어요. 블로그 blog.naver.com/cns1022 인스타 choonism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놀러오세요 :D"
이상 츄니님의 인터뷰였습니다. 다음주에는 김은경님 인터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D
인테리어 피플님들 중에 '사람인테리어'와 인터뷰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D
이 집에 사용된 가구 더보기
유화나라
A85 팝아트 눈물 흘리는 여인
17,900
손잡이닷컴
TP-150(아이보리)
12,500
Men At Work
Business As Usual
20,900
대림바스
클리오샤워겸용세면기수전 KL2600
111,970
이스트웍스
파카라바 샌드스톤 욕실악세서리
8,900
더드로어
여행
408,500
데코뷰
북유럽 로도스 러그카페트_그레이(한평)
89,600
이케아
POANG 암체어(프레임/우드)
124,620
111,140 (11%)
베네스트
하이든(Haydn) 1인용 패브릭 원목 소파
176,900
베네스트
하이든(Haydn) 3인용 패브릭 원목 소파
234,900
츄니님
댓글을 달아주세요!!
등록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