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9 11:55

공간마다 액자로 포인트 준 30평대 신혼집 스타일링
#공간스타일링     #아파트     #30평대     #신혼부부     #모던    
보관함289 댓글7

 

“결혼을 하고 집꾸미기가 점점

행복해지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올 여름, 7월의 신부로 웨딩마치를 울리고 행복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홍새댁입니다. 결혼준비를 하면서 가장 고민되었던 부분이 신혼집 인테리어하기였어요. 신혼집에 대한 로망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어려워서 저희 부부는 집꾸미기 공간 스타일링에 신청했어요. 비포부터 에프터까지 180도 변신한 저희의 달콤한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스타일링 전

 

(스타일링 전 거실의 모습)

 

저희집은 남편이 먼저 혼자 살고있었어요. 집 컨디션은 좋았지만 인테리어의 ‘인’자도 모르는 저와 남편이 집을 채워가려니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스타일링 전 침실의 모습)


집은 한강이 잘 보이는 집이라 퇴근 후, 남편과 한강을 보면서 하루 일과를 나누는 시간을 갖고 싶었어요. 이 외에 저와 제 남편이 원했던 컨셉과 바램들을 집꾸미기 스타일리스트님께 자세히 전달드렸고, 그렇게 저희의 바램대로 예쁘게 완성된 집을 보여드릴게요.

 

 

공간마다 액자로 포인트를 준 신혼 집

 

(집꾸미기 스타일링보드)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에 엔틱하고 색감 있는 소품들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전제적인 컨셉으로 잡았어요. 깔끔하지만 포인트가 있는 공간을 요청드렸어요.

 

헤링본 마루의 시원함과 넓은 창을 통해 빛이 잘 들어오는 거실이에요. 이전의 모습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스타일링되었어요. 거실의 면적이 넓어 소파는 3.5인용의 넉넉한 패브릭소파를 두었어요.

 

패브릭 소파 위에는 거실에 포인트를 줄 수 있게 액자를 올려 놓았어요. 추상화 그림을 전공한 저는 스타일리스트님께 공간마다 액자를 놓아달라고 요청했는데요, 공간에 액자가 있고 없고는 정말 큰 차이더라구요.

 

거실 벽면에 구멍을 뚫을 수 없어서 임시로 소파 위에 올려두었는데요, 추후에 와이어 액자 걸이를 사용해 예쁘게 달 예정이에요. 그림의 사이즈부터 컬러까지 세심하게 골라준 스타일리스트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남편이 엔틱소품을 좋아해서 곳곳에 엔틱한 소품을 두었어요.

 

그 중, 이번 신혼집을 꾸미면서 새롭게 구입한 LP플레이어에요. 요즘 레트로가 트랜드인지 이런 소품도 나오더라구요. 실제로 LP판을 올려놓고 들었을 때 음질도 꽤 괜찮고 어렸을 때 기억도 나면서 괜시리 흐뭇하게 감상하게되요^^

 

거실 창으로 보이는 저희집 풍경이에요. 한강이 한눈에 보여 가슴이 뻥 뚫리는 뷰로 신혼생활의 행복이 두배가 되요.

 

 

거실에 작은 서재 만들기

 

(집꾸미기 스타일링보드)

 

거실 소파 공간 맞은편엔 큰 테이블을 두어 남편이 원하던 서재 공간을 만들었어요. 헤링본 바닥과 잘 어울리는 원목 가구를 두어 스타일이 하나로 통일되게 스타일링을 해주었어요. 

 

거실에 하나의 서재가 생겼습니다 :-)

 

원목 책장은 남편 지인분께 선물로 받은 가구에요. 그릇 선물이 많이 들어와서 선물 받은 그릇과 꽃으로 장식해놓았더니 조화롭게 매치되어 좋은 것 같아요.

 

저녁이 되면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줘요. 

 

이쪽 창으로는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데요,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즐기기에 딱인 공간으로 만들어진 것 같아 만족해요.

 

 

서로의 수면을 존중해줘요.

(집꾸미기 스타일링보드)

 

다음으로 보여드릴 공간은 저희 부부의 침실이에요. 이 공간도 거실 공간처럼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에 엔틱하고 색감 있는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최대한 수면에 방해되지 않게 암막커튼을 활용해주었어요.

 

저희 부부는 서로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두개의 침대를 두었어요. 신혼인데 그렇게 해도 괜찮냐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ㅎㅎ 남편과 저 둘다 원했던 바라 별 탈없이 잘 지내고 있답니다^^

 

침대 맞은편엔 수납장을 두어 소품과 액자를 올려놓고 꾸몄어요. 액자는 플라밍고 두 마리가 서로 얼굴을 맞대어 하트를 만들어내는 유니크한 캔버스 그림으로 선택했어요.

 

이 그림은 프린팅한 그림 액자가 아니고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유화그림 액자라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크기가 큰 그림이라 공간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해줘서 포인트 주기에 좋은 것 같아요.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자 시간

 

저녁이 되면 달라지는 거실의 분위기에요. 어둑어둑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공간이기도해요.
 

거실에 있는 소파테이블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모던 소파테이블로 추천해주셨어요. 중간이 분리되어 열리는 미닫이 구조로 자주 사용하는 리모컨이나 신문을 넣어두고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스타일링을 받고 나서,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스타일링해주시면서 우리집도 이렇게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구나하며 집꾸미기 스타일링팀이 참 대단하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신혼집 꾸미는게 쉽지 않았던 저희 부부에게 예쁜 집에서 저녁 야경 풍경을 보면서 하루를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만들어준 집꾸미기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아베크
PMA 스웰 커피 테이블
500,000
트리빌리지
독특한 인테리어 그림액자 추상화 리리칼
198,000
비츠조명
마틴 플로어 스탠드
129,000
데코뷰
레트로 쿠션 4종
20,000
데코뷰
메르시 워싱 자수 쿠션 겸 베개 (커버 택1)
18,000
사운드룩
가방형 턴테이블 SLT-100W/K
89,000
RYMD
조화 네츄럴 유칼립투스 화병 세트
25,000
마샬
ACTON Mul-ti Room 블루투스 스피커_국내배송
510,000
비츠조명
마틴 단 스탠드 조명
73,000
아르네 스튜디오
라센 하이모던 원목 의자 1002
190,000
데코뷰
미드나잇 린넨스타일 암막커튼 (2장세트)
98,000
레이디가구
레지아 높은 거실장 2400
540,000
레이디가구
네스트 메모리폼매트리스 300T SS
414,000
두닷
[무료설치] 비에니 Q베드 (매트리스별도)
475,000
라이마스
88 테이블램프
99,000
데코뷰
프리미엄 면모달 샤틴 호텔 침구 모음
129,000
마켓비
NOKYO 캔들워머 GU10 버튼 KS2177T (할로겐전구 무료증정)
58,900
트리빌리지
예쁜 인테리어 소품 액자 결혼선물 집들이 선물 러블리 플라밍고
159,000
집주인_프로필_사진
ggumigi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