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30 10:40

아이방 가랜드 연출하기 & 만들어보기
보관함51 댓글7
가랜드는 긴 줄에 예쁜 모양들을 매달아 파티 분위기를 살려주는 데코레이션이지만 요즘은 인테리어용도로 많이 사랑받고 있어요 ^^ by 라디 https://www.pinterest.com/Ra_D http://blog.naver.com/l_workingmom
안녕하세요! 라디룸의 라디입니다. 오늘은 가랜드에 대해 살펴볼께요. 특히 가랜드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방과 함께 살펴볼께요 ^^
장식적인 효과가 큰 가랜드가 공간에 더해질 때 더욱 생기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져요.
가랜드는 사용방법도 디자인도 너무나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데코 아이템인데요.
의미를 전달하기에 좋은 이니셜 가랜드 디자인을 먼저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니셜 가랜드는 일반적으로 이름을 새겨넣거나 말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어요.
이렇듯, 가랜드 디자인은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풀어내기 참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블랙 & 화이트 스타일도 멋지지만 컬러풀한 이니셜 가랜드 디자인을 통해 아기자기한 공간을 연출해볼 수도 있어요.
가랜드 디자인은 정말 다양한 모양으로도 표현이 가능한데요. 별이나 하트, 구름, 꽃 등 어떤 모양이건 원하는대로 모두 가능하죠.
컬러에도 특별한 제약이 없어 공간의 컨셉에 따라 그에 맞는 연출이 가능해요.
하나의 형태를 컬러를 달리하여 여러 개 붙여주어도 좋고~
이렇게 여러 가지의 모양과 컬러를 함께 사용해주어도 좋아요.
디자인에 따라, 연출 방식에 따라서도 다채로운 가랜드 다자인. 정말 착한 인테리어 아이템이죠 ? ^^
요즘은 이렇게 가랜드를 구성하는 소재의 선택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유행하는 트렌드에 따라 종이에서 우드로, 또 페브릭으로~ 자연을 그대로 담아 표현하기도 해요.
특히 늘 가까이 하고 싶은 자연은 드라이 플라워로도 생화로도 낙엽으로도, 나뭇가지로도 표현할 수 있어요.
이렇듯, 가랜드를 구성하는 자연 속 소재는 다양하게 접근해볼 수 있어요.
고정관념을 버린다면 이렇게 컬러풀한 풍선을 활용한 가랜드 디자인도 참 예쁜 연출이네요!
이제 아이방 인테리어 속 가랜드 스타일링들을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아이방 인테리어 속 가랜드는 사실 어느 공간에 어떻게 두어도 참 예뻐요.
그리고 공간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주기도 하지만 공간과의 조화를 한번 더 생각한다면 더욱 근사한 연출이 가능하겠어요.
아이방 인테리어 컨셉이나 컬러를 고려해 가랜드 디자인을 꾸미면 통일감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렇게 가랜드가 있음으로써 조금 단조로워 보이는 공간에 긴장감과 포인트를 주기도 하고~
통일감 있는 컬러와 형태로 단정하고 딱딱한 분위기를 살짝 여유있게 만들어주기도 하네요.
이렇게 컬러감을 더해주면 조금 더 발랄한 아이방 분위기를 만들어줄 수도 있겠죠? ^^
가랜드는 이렇게 길게 늘어뜨려도 예쁜 연출이 가능한데요.
아이방 문 앞에 저는 이런 스타일로 한번 따라해 보았어요 ^^
가랜드를 꼭 천정이나 벽에 붙여 줄 필요는 없어요.
아이방 액자나 소품 등에 걸어주어도 충분히 근사한 연출이 가능한데요~
선반이나 액자 위 혹은 옷걸이나 가구 등에 가볍게 걸쳐 흘러내리듯 연출해줘도 예쁜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어요.
이렇게 간단히 마스킹 테이프를 붙인 가랜드만으로도 충분해요.
가랜드 스타일링. 이렇듯 허전한 공간에 생기를 더해줄 수 있는 간단한 아이방 장식이 되어 주네요.
아이방 인테리어의 완성은 저는 이 가랜드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그럼 우리 가랜드 디자인을 간단하게 한번 만들어 볼까요? ^^
가랜드 디자인이 무궁무진하고 자유롭듯 만드는 방법도 자유롭게 해봐요.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활용한 가랜드 만들기에요. 이미지를 프린트한 후에 오려서 테이프를 이용해 실에 붙이기.
실 아래쪽에는 무게감을 주기 위해 저는 이렇게 크리스탈 하나를 달아주었어요.
입체적인 느낌의 가랜드도 만들어볼께요. 형태는 자원형이건, 꽃이건, 하트이건 그 외 무엇이든 자유롭게.
저는 별모양 펀칭기로 간단히 색지를 같은 모양의 별문양 세개로 찍어낸 후, 반으로 접어 한면씩 서로 붙여 주었어요. 붙이는 중간에 안쪽에 실을 넣어주면서.
같은 사이즈를 여러 개 연결해주어도 좋고, 다른 사이즈들을 함께 연결해도 좋아요 ^^
실에 다양한 컬러의 문양을 붙여주기만 해도 간단히 가랜드를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포장용 예쁜 실을 함께 활용하니 간단하면서도 조금 더 예쁘게 가랜드를 만들어볼 수 있었네요.
다른 소품들과 적절히 어우러지게 작은 가랜드를 이렇게 연출해볼수도 있어요. ^^
선물포장용 스티커를 서로 마주보게 붙여주기만 해도 가랜드가 만들어 져요.
포장용 원형 스티커를 이렇게 반으로 접어주면 아이방 인테리어 속에 등장하는 가랜드 디자인을 만날수 있어요.
바느질이나 재봉틀을 이용해 간단히 연결해 주어도 좋아요.
또 한가지, 디자인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하는 팁도 함께 알아두면 좋을 듯 하네요 ^^
지금까지 아이방 인테리어 속 가랜드 스타일링과 간단히 가랜드 만들어보기를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가랜드 디자인이 아이방에 필수인 이유를 이제 공감하시죠? ^^
아이방 인테리어를 고민하신다면 가랜드 디자인을 추가하는 것을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을듯 해요.
아이와 함께 만들어봐도 좋은 즐거운 아이템으로 가랜드를 만나보세요~
아이방 가랜드 이야기. 이미 잘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새롭게 접하시는 분들께는 작은 도움이 되셨음 하네요 ^^
비전문가가 느끼며 풀어내는 인테리어 속 소소한 이야기. 다음주에 다른 이야기로 다시 찾아뵐께요 ^^
집주인_프로필_사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