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20 08:46

초간단! 다이소 네트망거실테이블 만들기
보관함144 댓글16
by 아멜리뿔랭 http://blog.naver.com/phj6373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집꾸미기 여러분께 유용한 DIY 정보들을 소개하게 된 '장인정신'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다이소에 널려있는 이 네트망 익숙하죠? 오늘 소개할 DIY는 네트망과 나무를 이용한 초간단 거실테이블 만들기 입니다. 렛츠고!
먼저 네트망을 삼각형 모양으로 2개 만들어 줍니다. 연결은 같은 색상의 케이블타이로 적절히 묶어주면 됩니다. 간단하쥬~?
상판은 미리 준비를 합니다. 요즘 원하는 사이즈로 나무를 저렴하게 잘라서 보내주는 업체가 많으니 쉽게 준비할 수 있답니다.
만드신 분은 티크색으로 색을 입혀줬습니다. 만약 나무 그대로가 좋으면 그대로 바니쉬(코팅) 고고!
네트망으로 만든 다리를 상판에 연결해 줍니다! 원래는 평연결 철물로 하지만 제작자이신 아멜리뿔랭님은 집에 남는 부직포로 붙였어요. 아~주 고정이 잘 된다고 합니다!
다리 하나당 총 4개로 고정! 캬~ 그럴싸하쥬?
반대쪽도 싸악~ 만약 요녀석을 험하게 다룰것 같다! 하시는 분은 꼭 연결철물을 구해서 조립하기!
짠~ 벌써 완성!
테이블을 만드신 분은 상판 사이즈를 121.5x21.5(cm)로 했다고 해요. 두께는 T2. 적절히 원하는 사이즈로 나무를 주문하면 되겠쥬?
저 네트망 다리에 책 몇가지를 보관해도 참 좋겠죠?
이런 스타일의 가구는 가격이 제법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나무가격과 6천원 상당의 철제 다리만으로도 이정도 느낌을 낼 수 있다니!!
적절한 데코도 곁들여 주고요~
아까 말씀드렸듯 자주 보는 책 요롷게 넣어주기! 요놈 요고 완전 물건인듯!
친구들이 놀러와서 '이거 어디거야? 이쁘다~' 하면, 자랑스럽게 '내가 만들었쥐 후후' 할 수 있을 정도의 비쥬얼!
원목 거실테이블 생각하시는 분들 한번쯤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 다음에 또 재미있는 DIY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폭풍 구독 부탁드려요 ^^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다이소
네트망 모음
1,000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