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16:59

한 곳에서 한 번에 즐기자, 아이부터 어른까지
#이색공간     #홈퍼니싱     #방문기    
보관함52 댓글0

 

 

직접 체험하고 즐기면서 쇼핑하는

라이프스타일 가이드 ‘리빙파워센터’

 

 

출근과 퇴근을 반복하는 일에 치여 24시간이 짧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기저기 발품팔지 않아도 리빙 제품을 '한 번에,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공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사를 생각하거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또는 새로운 인연과 행복하게 살 집을 꾸밀 신혼부부 또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의 볼거리나 놀 거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기 위해

집꾸미기가 용인 ‘리빙파워센터’에 다녀왔습니다. :)

 

 

 

 

                 

 

 

 

 

 

 

보기만 해도 으리으리한 외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는 수도권에서도 접근성이 좋아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근처에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도 있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홈퍼니싱 전문 라이프몰이라 하기에 들어가기 전부터 설레었어요.

리빙파워센터의 경우 B1층을 입구와 메인 층으로 쓰고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빙 전문 쇼핑몰 '리빙파워센터' 방문기를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삼성디지털프라자

 

메인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삼성디지털프라자’입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 화이트+우드 색감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었어요.

 

 

 

공간이 넓어서 마음 편하게 구경도 하고 상담도 받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제품의 크기나 사양을 한 번에 비교하면서 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답니다.

 

 

 

 


⎪까사미아

 

독창적인 스타일의 제품이 많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입니다.

 

 

 

삼성 X 까사미아의 첫 콜라보 공간이어서 가전과 인테리어를 한 번에 고민, 생각할 수도 있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주거공간에 어울리는 다양한 오브제나 소품 아이템들이 함께 있어 구경하느라 눈이 너무 즐거웠어요.

 

 

 

 

 

⎪아쿠아가든

 

아쿠아리움 감성을 담아 ‘아쿠아가든’은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요즘 카페들과는 다르게 좁게 붙어있지 않은 넓은 공간이었고, 분위기 때문인지 옆에 유리에서 떨어지는 물소리조차 마음을 안정감 있게 해주어 조용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느껴졌어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셨다면 요리조리 헤엄치는 물고기들의 모습을 보여주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시몬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으로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유명한 ‘시몬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과 달리 제 마음을 흔들었네요.

 

 

 

외관부터 너무나 멋있는 공간이라는 게 딱 느껴졌죠.

시몬스는 B1, B2층으로 연결되어 있었고, 매장 전면에는 매트리스의 원단이나 내장재, 스프링의 내구성을 보여주는 시몬스만의 롤링 시험기가 딱 놓여있어 신기했어요! 넓고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는 침대를 체험하고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은 흰 가운을 입고 계셨어요.

전문적으로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리바트

 

리바트 스타일샵, 리바트 키친 외 뉴욕 감성의 웨스트엘름과 아이들 소품이 많은 포터리반 키즈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생활공간을 예술로 디자인하는 토탈 리빙 스타일로 소개되는 브랜드인 만큼 섹션을 나눠 멋스러운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공간이었어요.

H.라운지 공간은 대여를 해주고 케이터링 서비스까지 가능해 파티나 모임을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넥스 등 종류별로 정리가 되어 있어 천천히 비교하면서 고를 수 있었고, 매장 중간중간 그림 작품들도 있어 갤러리를 구경하고 있는 듯했어요.

또, 포레스트 존에는 헤드폰과 편안한 쇼파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모든 공간에 정성을 가득 쏟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샘디자인파크

 

아늑함, 따뜻함, 행복함이 묻어나는 ‘한샘디자인파크’입니다. 수도권 최대 규모라고 하더라고요!

한샘의 경우도 B1층과 B2층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침실 / 서재 / 욕실 / 거실 등 테마별로 나눠져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리모델링과 인테리어 솔루션이 함께 결합되어 있어 둘러본 후 리모델링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평수별로 다양하게, 마치 모델하우스처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였어요.

 

 

 

한샘의 또 하나의 자랑! ‘맞춤수면존’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숙면이 정말 중요하다는 사실 아시죠? 평소에 자는 자세나 많이 뭉쳐있는 부분을 생각해 본인에게 맞는 침구를 상담 서비스를 통해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3층

 

B3층의 경우 펫샵과 키즈 엔터테인먼트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먼저 ‘매직토피아 해리포터’에서 국내 최초 움직이는 로봇이 제일 먼저 눈에 띄었는데요!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어른이인 저도 아주 만족스럽게 구경했습니다.

 

‘액트몬’에서는 옛 오락실 컨셉으로 어른들의 추억도 떠올릴 수 있고, 어린이들에게도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었습니다. 1시간에 무제한 게임을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모두 즐길 수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실내 스포츠 키즈 테마파크인 ‘볼베어파크’, ‘블루밍 테디’등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공간들이 많아 가족 나들이에도 탁월한 선택이 될 거에요.

 

 

 

 

 

⎪야외놀이공원

 

2층의 익스트림 스포츠 테마파크 ‘루프앤클라우드’ 야외 놀이공원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이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와 액티비티까지 누구나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리빙 쇼핑몰이라고 하면 ‘아이들은 즐겁지 않겠다’라는 생각이 먼저 들기 마련이지만, 리빙파워센터의 경우 짚라인 / 카트 경기장 / 로프 어드벤처 짚코스터 / 썰매장 / 곤충 체험존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그런 생각을 버릴 수 있었습니다.

 

 

 

 

 

⎪푸드코트

 

리빙파워센터 내부가 너무 넓어서 배도 고프고, 운동도 했겠다 드디어 먹으러 갔습니다!

‘생활의 달인’ 맛집들이 한 자리에 처음으로 모여있는 푸드코트의 맛있는 음식과 달콤한 여러 카페의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당충전 완료!

 

 

 

 

                 

 

 

 

 

 

 

여기저기 발품을 팔면서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여러가지 국내외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해 보면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단연 마음에 들었고,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모든 사람이 만족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저는 에디터로서 여기저기 많은 곳을 방문하기 때문에 재방문 의사가 드는 공간이 손에 꼽아요. 하지만 리빙파워센터의 경우에는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혼자서도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함께 있어 자주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습니다! 때문에 추천하는 장소 중 하나라고 전해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위에 소개해드린 곳 외에도 메가박스 / 아트 뮤지엄 / 마트 / 뷰티 센터 / 펫월드 / 놀다가게 등 정말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 넓은 공간이기 때문에 방문하실 때에는 편안한 운동화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이곳!'
이번 주말 나들이, 가족, 연인, 친구, 혼자서 어디 갈까 고민되신다면 리빙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다양한 문화 공간을 한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인, 용인시 기흥 ‘리빙파워센터’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기흥 '리빙파워센터'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영업시간 : 평일 10:00~20:00

   (금토일, 공휴일 : 10:00~21:00)

 

 

 

 

 

 

 

집주인_프로필_사진
리빙파워센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