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7 18:55

특별함이 있는, 화이트 & 우드 4Bay 신혼집
#아파트     #34평     #화이트     #우드    
보관함36 댓글0

 

안녕하세요, 생활용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숮이라고 합니다. 또 곧 태어날 쌍둥이 꿀멍이 엄마이기도 해요.

취미가 홈인테리어라, 직접 꾸민 집을 예쁘게 촬영하는 걸 좋아합니다. 또 이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집들을 알게 되면서 더욱 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우리 가족이 살고 있는 집은 34평형 새 아파트예요. 침실3개와 거실, 주방과 다이닝룸이 있어요. ^^ 신혼집이다 보니, 화이트와 우드의 소품들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

 

 

 

 

스튜디오 같은 따뜻한 거실

 

 

제일 먼저 보이는 거실에는 조금 특별한 요소가 숨어 있답니다. 화이트벽과 맞은편에는 우드톤 아트월이 있어요! 차가워보일 수 있는 화이트톤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BEFORE

AFTER

원래는 평범한 아트월이었지만 셀프로 교체해주었어요. 벽을 바꾸는 작업이 힘들기는 했지만, 스튜디오 같은 느낌이 나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가죽 소파를 하나 구매했어요. 집 분위기가 확 바뀌어서 마치 다른 집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매번 새로운 가구를 살 수 없다보니, 분위기 전환을 위해 자주 가구를 재배치하는 편인데요. 새로 배치한 가구들 사이에서 남동향의 따뜻한 채광을 받으면 얼마나 뿌듯한 지 몰라요. J

 

 

 

 

오픈형 주방과 분리된 다이닝룸

 

 

주방 바로 옆에 오픈 된 다이닝룸이 있어요! 주방 옆에 있던 방의 문을 없애고 다이닝룸으로 만든 게 정말 신의 한수였어요.

 

 

 

 

요리하다 보면 좁아질 수 있는 주방에서 다이닝룸을 빼니 공간을 활용하기 더욱 편리해졌어요.

 

 

 

 

또 최근에는 커튼을 달아주었는데요. 공간 분리와 동시에 우아한 분위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

 

 

 

 

또 저희 주방만의 자랑거리는 ‘뷰 맛집’이라는 점이에요. 집이 4bay 구조라서 모든 뷰가 한 곳을 향해 있어요. 가을이 기다려지는 예쁜 뷰랍니다.

 

 

 

 

호텔룸에서 영감을 받은 안방

 

안방은 블랙 가구들을 조화롭게 배치해 마치 호텔룸과 같은 느낌을 주었어요! 다른 공간이 화이트 & 우드로 가벼운 느낌이었다면, 약간 무거운 느낌이 들어요. 전혀 다른 공간에 있는 것 같은 색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로망인 실링팬까지 달아주었어요. 손님들도 실링팬이 예쁘다며 칭찬을 많이 해준답니다.

 

 

 

 

4-bay 구조의 장점! 너무 예쁜 뷰를 안방에 누워서도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일어나자 마자 푸릇푸릇한 산을 보면, 더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 물론 얇은 커튼을 쳐도 빛과 바람이 들어와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어요.

 

 

 

 

화이트 & 우드로 채운 서재

 

서재는 오롯이 남편의 공간인데, 깔끔하게 꾸며주었어요! 원래는 게스트룸으로 꾸민 공간이었지만, 남편에게 선물로 주게 된 곳이죠.

 

 

 

 

공간 활용을 위해 침대 프레임은 빼고, 매트리스만 두었어요. 그리고 따뜻한 우드톤으로 아늑하게 마무리했습니다.

 

 

 

 

푸릇푸릇 자라나는 베란다

 

베안다는 정원으로 꾸며보았어요! 남편과 함께 주말에 키우고 싶은 식물들을 사서 심었어요. 화단은 남편이 공방에서 직접 제작했네요. ^^

자칫하면 잡동사니를 넣는 창고가 될 수 있던 공간을 근사하게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집소개를 마치며...

 

저에게 집이란, 나의 취향을 조금씩 다듬어가는 공간이에요. 물론 한 번에 완벽한 집을 만들어갈 수 있지만, 그 공간에서 보낸 시간과 추억으로 꾸며가는 재미가 있으니까요.

우리집도 남편과 저, 그리고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해 점점 더 안락하고 예쁘게 변화하고 있어요.

 

 

 

 

만약 늘 똑 같은 공간에 권태로움이 느껴진다면, 약간의 변화를 주는 건 어떨까요? 같은 공간이라도 작은 소품만으로도 새로운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와니룸
인테리어 소품 벽난로 모형 콘솔 선반
350,000
259,000 (26%)
마켓비
BENTAN 미니수납장 4문 NFM4242RT
69,000
와니룸
차르르 하늘하늘 화이트 도톰쉬폰 나비주름 거실커튼
19,500
데코룸
데코룸 아이언 원형 테이블 화이트 2인용 4인용 식탁 라미네이트 HPL HPM식탁 라운드 까페 테이블
정보없음
루이스폴센
VL45 라디오하우스 펜던트
정보없음
미라지홈
CW045N-6 Dining Set (1 Table + 6 Chairs)
890,000
미라지가구
Curated 705 Queen Panel Bed (침대+협탁+화장대)
2,950,000
바미르
vamir cane folding chair (케인 접이식 의자)
134,000
집주인_프로필_사진
박숮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