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9 15:55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사는, 화사하게 빛나는 화이트 톤 '내 방' 인테리어!
#아파트     #화이트     #모던     #심플    
보관함58 댓글1

 

안녕하세요! 두 마리 고양이 '옹이'와 '순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 '해은'입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방 꾸미기'가 취미예요 : )

 

저는 집에 있을 때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거나, 이리저리 방을 꾸미며 사진을 찍어요. 또 노트북으로 영상을 보면서 쉬거나 책을 읽고, 개인적인 공부를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해은룸', 제 방이에요! 저는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어, 제 방을 위주로 저의 취향을 담아 정성으로 꾸몄습니다.

 

컨셉은 '눈이 부시게 화사한 화이트 인테리어'에요. 신축 아파트라 기존의 인테리어를 최대한 건드리지 않는 선에서 꾸미고 싶었거든요. : ) 또 당시에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빠져있기도 했고요.

 

 

 

 

그렇게 완성시킨,  고양이 옹이와 순이가 함께 머무는 해은룸! 함께 보러 가실까요?

 

 

 

화사하게 빛나는 화이트 '해은룸'

 

 

제 방의 특징은 아주 '큰 창'이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햇빛이 들어오는 시간이면 방이 더 화사하게 빛나요.

 

저는 침대를 벽 쪽에 배치하고 그 옆으로 협탁과 콘솔을 나란히 배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어요. 모두 화이트로 통일해서 공간도 훨씬 넓어 보이고, 또 깔끔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때때로 공간이 심심해 보이거나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저는 협탁에 꽃을 꽂아두거나, 색이 있는 캔들을 두어 포인트를 주곤 해요. 또 벽에 포스터를 붙이는 것도 제가 애용하는 인테리어 방법 중 하나입니다! : )

 

 

 

 

계절이나 기분에 따라 침구를 바꿔주기도 하지만, 소재와 디자인에만 변화가 있을 뿐 모두 '화이트 톤'이라는 데엔 변함이 없어요! 깨끗하고 화사한 제 침대는 고양이들이 자주 찾는 놀이터이기도 해요! 

 

 

 

 

침대 옆 공간에는 제가 많은 시간을 보내는 테이블 공간이 있어요.

 

올해 원형 테이블을 새로 들이면서 생긴 공간이랍니다. : )

 

 

 

 

여기에서 저는 책을 읽거나, 여가 활동을 즐기기도 하고 개인적인 업무를 보기도 해요.  또 원래는 방에서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 이제는 이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간단하게 한 끼를 즐기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저만의 작은 레스토랑, 홈카페가 되기도 하는 소중한 공간이에요!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공간은 '침대 맞은편'의 화장대 공간이에요.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만 몇 개 올려두고, 대부분의 화장품은 수납장에 넣어 보관하기 때문에 화장대 위의 공간은 매우 여유로워요. 그래서 다른 소품이나 꽃들로 장식하고 있어요.

 

 

 

 

일어나자마자 눈앞에 꽃이 있으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몰라요!

 

 

 

집들이를 마치며

 

 

제게 집은 '안식처'이자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그래서 더 애정이 가는 것 같아요. : ) 앞으로도 저는 이 공간에서 나를 가꾸듯 방을 꾸미고 또 휴식을 취하며 살아가려고 해요.

 

눈이 부시도록 화사한 해은 룸의 집들이에 와주신 집꾸미기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두 모두 활기찬, 그리고 눈이 부시도록 화사한 날들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먼데이하우스
순수 원목 사이드테이블
59,000
20,900 (65%)
리샘가구
스완 수납 원목 화장대 (거울포함)
189,000
96,900 (49%)
베스트리빙
애슐리 전신거울
49,900
위드퍼니처
러블리 라운드 사각 원형 테이블 다리 화이트 티테이블 카페 인테리어 식탁
46,000
한샘
샘베딩 플레인 침대 SS 슈퍼싱글
296,650
EX퍼니처
카본체어 TYPE-4 게이밍 컴퓨터 의자
275,000
집주인_프로필_사진
비조이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