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31 08:04

유학 중인 자매의 멋진 원룸을 소개합니다.
#원룸     #10평미만     #북유럽     #1인가구    
보관함302 댓글1
원룸만들기 열 번째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독일에서 유학 중인 자매의 원룸을 소개할게요:)
안녕하세요! 현실적인 원룸 인테리어의 모든 것, 원룸만들기입니다. 오늘은 독일 유학 중인 자매의 잡지에서 나올 듯한 원룸을 구경할 거예요.
독일은 물가가 비싼 편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방을 꾸민 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방 구경을 시작할게요~
소파에 대한 로망이 있던지라 빠듯하지만 적은 예산으로 소파를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독일의 중고장터에서 원가의 1/3 가격에 살 수 있었다고 해요. 그 위에는 쿠션들로 데코 해주셨어요. 바트 인형이 눈에 띄네요~!
[이케아]BJORNLOKA RUTA 이불커버(단종)
이곳은 침실입니다! 언니분이 스트라이프를 아주 좋아해서 침구 모두를 스트라이프로 맞췄다고 합니다. 침대맡에는 리바액자로 포인트를 줬어요. 액자 안의 그림은 직접 프린트 하셨대요!
[이케아]BJORNLOKA RUTA 이불커버(단종)
침실 창이 매우 크죠? 아침 해가 뜨면 눈이 부셔서 알람 없이도 일어나게 되는 장점 아닌 장점이 있다네요ㅎㅎ
[이케아]SMYCKE(단종)
서재 공간입니다. 책상은 조립식 테이블이에요. 지금은 다리와 상판이 분리된 상태라고 합니다. 책상과 의자 모두 따로 구매하였고요. 의자는 중고로 한화 15,000원에 겟!!
[이케아]SMYCKE(단종)
옷장은 비싸고 집의 공간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헹거를 사용한대요~! 한쪽 벽에는 책을 쌓아놓았어요. 나름대로 빈티지한 매력이 있어서 책장이 없어도 괜찮네요^^
창가 앞은 공간이 넓어서 많은 것들을 올려놓을 수 있어요. 엘피판과 화분으로 데코하고 그 앞에 책을 쌓아뒀습니다. 구체관절 목각인형과 피규어도 재미있는 아이템이네요!
부엌은 어떻게 꾸며져 있을까요? 선반을 달아 집 주인분이 좋아하는 그릇들과 액자, 산세베리아를 올려놓았어요. 포스터는 선물 받은 것이라고 합니다. 역시 엘피판은 빠지지 않고 등장!
싱크대 상부 선반의 냄비들은 재래시장에서 산 것이라고 해요. 파스타에 들어가는 향신료들도 싸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대요~ 독일이라 파스타 가격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이상 저렴이로 꾸민 독일 원룸이었습니다. 좁은 원룸이지만 잡지 속 화보같죠? 자매분이 알콩달콩 사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그럼, 다음 주에도 재미있는 방으로 찾아뵐게요ㅎㅎ
이 집에 사용된 가구 더보기
이케아
STOCKHOLM 스톡홀름 쿠션, 블랙/화이트
19,900
이케아
KARLSTAD 칼스타드 3인용소파, 크니사 라이트그레이
449,000
이케아
LAPPLJUNG RUTA 라플리웅 루타 쿠션커버, 화이트, 블랙
14,900
이케아
LINNMON 린몬 / LERBERG 레르베리 테이블, 화이트
43,900
원룸만들기님
댓글을 달아주세요!!
등록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