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7 21:55

하고 싶은 거 다 했어요! 속 시원한 아파트 리모델링
#아파트     #24평     #우드     #화이트     #리모델링    
보관함405 댓글43

 

안녕하세요. 8년 차 직장인 0205home이라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 꿈이 건축가였을 정도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어요. 지금 사는 집으로 이사 오기 전까지 오피스텔이나 원룸에 살았었는데, '언젠가 방이 있는 곳으로 이사를 가서 내 스타일대로 꾸미고 살아야지' 하며 벼르고 있었답니다.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현재 살고 있는 곳은 24평의 아파트로, 지어진 지는 23년 정도 되었습니다. 방 3개 화장실 2개와 거실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지금은 리모델링을 진행하면서, 화장실 1개가 없어진 상태에요.

 

원래 저는 입주 전에 모든 공간을 제가 원하는 대로 리모델링을 할 계획이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미 애매하게 고쳐진 집들은 전부 패스했습니다. 마침내 아무것도 고쳐지지 않은 이 집을 만나, 계약하게 되었어요. 그 외에 이 집을 택한 가장 큰 이유는 주변에 넓은 공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인테리어 컨셉은?

 

화이트 & 우드 인테리어 예시

 

평소에도 인테리어 사진도 참 많이 찾아보곤 했어요. 또 예쁜 곳이 있으면 직접 사진을 찍어두기도 하고, 인터넷에서 집 사진을 스크랩도 하며 지내곤 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그간 모아둔 자료들을 보니 거의 대부분이 화이트&우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집 인테리어 컨셉을 화이트 우드로 잡고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았어요.

 

 

 

현관 BEFORE & AFTER

 

 

 

 

 

 

 

집주인_프로필_사진
0205hom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