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06 04:58

심플 & 모던 하우스
#아파트     #20평대     #모던    
보관함565 댓글26
안녕하세요. 릴리의 팹디입니다^^ 오늘도 멋진 인테리어 함께해요!
오늘은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릴게요. 모노톤의 인테리어에 최소한의 악센트를 더한 미니멀리스트 인테리어로 깨끗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라 합리적인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화이트 컬러로 공간을 밝고 더 넓어 보이게 만든 거실이에요 다른 한 쪽 벽은 다크 그레이 컬러로 페인팅 했어요.
다소 딱딱한 느낌이 들 수도 있는 인테리어인데 내추럴 라이트 우드 플로어로 따뜻함을 더했어요.
[이케아]HEKTAR 헥타르 펜던트등(단종)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모노 컬러에 소품과 가구로 심심하지 않게 블루 컬러를 더했어요.
거실 한쪽 벽면은 화이트 책장과 캐비넷으로 전체를 꾸몄어요. 옆에는 그레이로 페인팅된 액자에 가면을 달아 데코 소품으로 활용했어요.
[이케아]HEKTAR 헥타르 펜던트등(단종)
빌트인 스토리지나 거실장을 원하지 않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프레임만 있는 액자에 저렇게 사진을 디스플레이 하는 것도 아이디어네요.
거실과는 달리 레드 컬러로 악센트를 주어 활기찬 느낌이 드는 주방이에요. 상부는 블랙으로 하부는 화이트의 캐비닛으로 차이를 주었네요.
컬러 매치가 잘 된 주방이라서 그런지 미니멀한 디자인에도 전혀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아요.
복도 벽은 초크 보드로 꾸몄어요. 아이 있는 집에서 활용하면 좋을 듯한 아이디어에요.
블랙 앤 화이트로 심플하게 꾸민 다이닝 룸이에요. 가운데 벽이 있는 것을 보면 원래는 막혀있던 공간의 벽을 터서 주방과 하나의 오픈된 공간으로 만든 거 같아요.
채광이 좋아서 블랙 커튼을 달았는데도 전혀 어둡다거나 칙칙한 느낌은 들지 않네요.
창가는 로만쉐이드를 설치 했고 작은 돛단배 소품들을 놓았어요. 작은 화분의 그린 컬러가 무채색의 다이닝 공간에 프레쉬함을 더해주네요.
테이블 뒤쪽에는 여러 액자들을 벽에 기대어 놓았고, 주문 제작한 테이블에는 트렌드에 맞게 여러 형태의 의자를 믹스했어요.
DALFRED 달프레드 바스툴, 블랙
외부몰 상품 예상가격
79,900원
미니멀 스타일의 침실이에요. 침대 양옆에는 스툴을 테이블처럼 놓았어요.
마지막으로 화이트 타일에 마치 루비가 연상 되는 레드 타일로 악센트를 준 욕실이에요. 우드 수납장 때문인지 빈티지한 느낌도 드네요.
여기까지 릴리의 팹디였습니다. 다음주에도 멋진 인테리어로 돌아올게요^^
이 집에 사용된 가구 더보기
이케아
DALFRED 달프레드 바스툴, 블랙
79,900
릴리의 팹디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