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6 06:30

영화 전공자 혜진님의 이태원~ 감성 옥탑방
#원룸     #10평미만     #북유럽     #1인가구    
보관함1453 댓글6
오늘은 원룸인의 로망 낭만적인 옥탑방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by 원룸만들기 http://cafe.naver.com/oneroommaking
안녕하세요! 현실적인 원룸 인테리어의 모든 것. 원룸만들기입니다. 오늘은 이태원쪽에 위치한 영화연출 전공자 혜진님의 감성 터지는 옥탑방을 보여드릴게요:)
옥탑방 앞의 테라스입니다. 한강뷰가 끝내주네요~! 테라스에는 캠핑 의자와 테이블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한가한 오후에는 옥탑 앞에 누워 책도 읽고, 하늘도 보는 취미를.. 부럽네요. 옥탑만의 메리트를 확실하게 살렸습니다.
때로는 이젤을 놓고 그림도 그릴 수 있어요. 혜진님의 멋진 라이프 스타일이 눈앞에 그려지네요:)
데이트 장소가 따로 필요 없겠어요~^^
혜진님은 영화연출 전공생이라 가끔 이곳에서 영화도 찍었다고 합니다! 벌써 5편째라고 하는데.. 정말 멋지지 않나요?*.*
옥탑의 밤은 두말할 것 없이 아름답습니다. 토요일마다 한강의 유람선에서 불꽃놀이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반포대교에서 무료로 보여주는 분수 공연도 인파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어요.
이제 옥탑의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화이트 베이스의 가구와 네이비 벽의 색채대비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이국적인 느낌의 침구와 일러스트도 혜진님의 예술적 감성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벽면은 혜진님이 셀프페인팅 하셨다고 하는데요~ 한쪽 벽면에 이렇게 컬러포인트를 주니 방안에 활기찬 느낌이 들어요.
한 쪽 벽에는 찬넬선반을 달아 옷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옥탑방의 최대 장점은 겨울에 춥지 않다는 점이라고 해요:)
혜진님은 좋은 사람들과 종종 바비큐 파티를 즐긴다고 합니다:)
옥탑이 가장 부러운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마치 동기 엠티를 온 듯한 모습입니다. 저도 끼워주세요'0'
때로는 남친과 오붓하게 맛난 요리도 먹고, 불꽃놀이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옥탑에서 이렇게 낭만적인 삶을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옥탑방이었습니다.
이상,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혜진님의 멋진 옥탑방이었습니다. 다음 주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뵐게요ㅎㅎ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노마드
3단 바베큐 캠핑 테이블
96,900
카라반
릴렉스체어/ 캠핑의자
11,900
이케아
GESTALTA 예스탈타 인체모형, 내추럴
4,900
소프시스
소프시스 3단랙
99,000
집주인_프로필_사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