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6 06:49

원룸이라고 못할 것 없어요. 그네의자 하나로 부내 나는 우리집
#원룸     #10평대     #북유럽     #1인가구    
보관함3943 댓글37
따뜻하고 아늑한 혜진님의 원룸을 소개합니다:) by 원룸만들기 http://cafe.naver.com/oneroommaking
현실적인 원룸 인테리어의 모든 것, 원룸만들기입니다. 오늘은 고양이와 함께 사는 혜진님의 오피스텔을 소개할게요~!
현관 입구입니다. 낯가림이 없는 고양이가 반겨줍니다ㅎㅎ 화장실과 싱크대 앞에는 각각 다른 패턴의 발매트를 놓았어요. 마구 발 도장 찍고 싶은 느낌이ㅋㅋ
거울 앞에는 고양이 매트가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원룸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라 어떤 가구를 배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이케아]KOLJA(단종)
침구 역시 화이트로 맞춰주었는데요. 확실히 정돈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원룸에서 보기 어려운 그네의자:) 주황색 스탠드 조명까지 더해져 따뜻한 기운이 감돕니다.
오피스텔 수납이 좋아 주방용품과 가전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냉장고에 모조리 식재료를 넣어 놓는 것보다 이렇게 실온재료를 거실 한쪽에 따로 보관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실온 보관 용기도 예쁜 것으로 구매하면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답니다.
선반에는 책이 많네요. 주인분이 왜 그네 의자를 샀는지 알 것 같아요 ㅎㅎ 그네 의자에서 책 읽는 모습이 자연스레 그려집니다:)
넓진 않지만 필요한 것이 알차게 갖춰진 주방입니다. 상부장 아래에 작은 네트 선반이 걸려있고, 벽면에 후크를 걸어 조리도구를 정돈했어요.
화장실입니다. 세면대가 눈에 띄어요!ㅎㅎ 보통 원룸 화장실은 좁은 편인데, 세면대 공간이 넓어서 이것저것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네요!
따로 분리된 샤워부스가 있어서 외부로 물이 튀는 것도 방지할 수 있어요.
냥이도 함께 하는 혜진님의 포근한 원룸이었습니다:)
다음 주에도 재미있는 원룸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모두 포근한 인테리어로 월동준비 하세요!
이 집에 사용된 가구 더보기
베스트렉
카리브 에펠 의자
23,900
이케아
LERBERG 레르베리 선반유닛, 화이트
17,900
레브라이프
면 샤틴 호텔베딩 - 화이트 침구세트
179,000
조이포스터
KEEP CALM AND CARRY ON 북유럽 액자 32컬러 35cm X 48cm
24,900
이케아
LERSTA 레르스타 플로어스탠드/독서등, 알루미늄
17,900
한일카페트
벨루치 샤기 카페트
84,550
룩스퍼니처
에어 1인 라탄 의자 / GE1529-1
632,000
이케아
ROTERA 로테라 미니양초랜턴, 블랙 실내외겸용 블랙
3,900
원룸만들기님
댓글을 달아주세요!!
등록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